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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E4] Setup Paper2D Module 본문

Dev/Game(Unreal Engine)

[UE4] Setup Paper2D Module

HeBhy 2023. 9. 22. 13:38

Unreal Engine Mastering 72페이지에서

 

class UPaperSpriteComponent* EffectSprite;

를 사용하려면, build error 메시지가 뜹니다. 

 

그럼 Visual Studio 창에서 "Projectname.Build.cs" 파일을 열어서 "Paper2D" 모듈을 추가 후, 빌드하면 바로 성공합니다.

 

[파일 예제]

// Copyright Epic Games, Inc. All Rights Reserved.

using UnrealBuildTool;

public class test1 : ModuleRules
{
	public test1(ReadOnlyTargetRules Target) : base(Target)
	{
		PCHUsage = PCHUsageMode.UseExplicitOrSharedPCHs;

		PublicDependencyModuleNames.AddRange(new string[] { "Core", "CoreUObject", "Engine", "InputCore", "HeadMountedDisplay", "Paper2D" });
	}
}

 

 

참고로, cpp 파일에서 관련 헤더파일을 include시 인텔리센스 오류를 방지하려면 다음 경로 추가가 필요합니다.

(VS Project 에서 [Alt + F7] > NMake > 포함 검색 경로에 추가)

{UE4경로}\Engine\Plugins\2D\Paper2D\Source\Paper2D\Classes
{UE4경로}\Engine\Plugins\2D\Paper2D\Source\Paper2D\Public
{UE4경로}\Engine\Plugins\2D\Paper2D\Intermediate\Build\Win64\UE4Editor\Inc\Paper2D
{UE4경로}\Engine\Plugins\2D\Paper2D\Source\Paper2D

 

 

이상 끝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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