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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E4] Setup Paper2D Module 본문
Unreal Engine Mastering 72페이지에서
class UPaperSpriteComponent* EffectSprite;
를 사용하려면, build error 메시지가 뜹니다.
그럼 Visual Studio 창에서 "Projectname.Build.cs" 파일을 열어서 "Paper2D" 모듈을 추가 후, 빌드하면 바로 성공합니다.
[파일 예제]
// Copyright Epic Games, Inc. All Rights Reserved.
using UnrealBuildTool;
public class test1 : ModuleRules
{
public test1(ReadOnlyTargetRules Target) : base(Target)
{
PCHUsage = PCHUsageMode.UseExplicitOrSharedPCHs;
PublicDependencyModuleNames.AddRange(new string[] { "Core", "CoreUObject", "Engine", "InputCore", "HeadMountedDisplay", "Paper2D" });
}
}
참고로, cpp 파일에서 관련 헤더파일을 include시 인텔리센스 오류를 방지하려면 다음 경로 추가가 필요합니다.
(VS Project 에서 [Alt + F7] > NMake > 포함 검색 경로에 추가)
{UE4경로}\Engine\Plugins\2D\Paper2D\Source\Paper2D\Classes
{UE4경로}\Engine\Plugins\2D\Paper2D\Source\Paper2D\Public
{UE4경로}\Engine\Plugins\2D\Paper2D\Intermediate\Build\Win64\UE4Editor\Inc\Paper2D
{UE4경로}\Engine\Plugins\2D\Paper2D\Source\Paper2D
이상 끝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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